관리 메뉴

국내여행 Travel

샤갈하우스 :: 별장촌의 수목과 강물이 조화를 이뤄 계절마다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 본문

음식점/카페

샤갈하우스 :: 별장촌의 수목과 강물이 조화를 이뤄 계절마다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

여행정보 넥스루비 2007.08.11 14:26

- 카페: 샤갈하우스
- Address: 경기 가평군 설악면 사룡리 139
- Tel: 031-584-0004

도시를 떠나 수상레져의 메카, 청평호반.... 그 중에서도 조용하고 경관 좋은 별장촌에 위치한 샤갈하우스는 젯트스키를 비롯 수상스키, 바나나, 땅콩, 웨이크 보드, 리보드 등의 장비와 100평 규모의 썬텐 선착장을 완벽히 갖춘 수상레저와 카페의 명소이다.
특히 선착장 강변에 200평의 모래사장과 비치발리볼장 및 족구장, 농구장 등 단체운동시설을 갖추었으며 강변 수목이 우거진 전망좋은 통나무 방가로를 포함한 50여명의 아늑한 숙박시설을 동시에 갖춰 가족단위는 물론 단체 M/T 장소로도 최적이다.
샤갈하우스의 환상적인 경관은 각종 매스컴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다.
이하 1995年 12月에 방영된 MBC 주말연속극 최진실의 <아파트>를 비롯 KBS 채시라의 <야망의 계절>, SBS 전광렬, 심은하의 <청춘의 덫>, SBS 이경영, 이영애의 <불꽃>과 최근에만도 MBC 최지우의 <新 귀공자>와 영화 이정현의 <하피>등의 촬영 장소이며 명소이다.
별장촌의 수목과 강물이 조화를 이뤄 연중 계절마다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샤갈 하우스.
봄에는 산야의 들꽃들과 진달래가 온통 물들고 여름에는 수상레저의 최적 장소이며 가을에는 강변단풍을 보고 느끼며 드라이브, 모타 보트를 타고 즐기며(밤 줍기는 무료!) 겨울에는 얼어붙은 강변을 거닐며 CampFire에 따뜻한 군고구마와 낭만을 맛 볼 수 있는 곳!
그야말로 4계절 말로 할 수 없고 낭만의 장소로 도시문화에 지쳐있는 旅客분들께 생활의 재충전 쉼터로 자신있게 열어 줄 수 있는 곳이다.



[승용차]
서울 - 신청평 대교 - 홍천 방면으로 1Km(나이아가라 호텔, 설악버스터미널 통과) - 모두와 슈퍼앞 삼거리에서 좌회전 - 3Km 진행 - 삼거리 - 우회전 - 산길을 800m 쯤 가면 샤갈 하우스가 보인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