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문관광단지 :: 하와이 해안을 연상시키는 코발트빛 바다, 국내 최대의 휴양지

by 넥스루비 2007. 8. 21.
반응형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중문관광단지의 규모가 130만평에 달해 전국 최대의 관광위락단지로 꼽힌다.

하와이 해안을 연상시키는 코발트빛 바다와 넓은 해수욕장이 깨끗한 이미지를 준다. 온화한 기후 덕분에 열대식물도 볼 수 있는 등 이국적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중문해수욕장 외에도 3만평이 넘는 여미지식물원, 육각형 돌기둥의 집합장인 지삿개, 천제연폭포 등 볼거리가 많다.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깨끗한 숙박업소가 밀집돼 있으며 골프코스까지 갖춰져 있어 외국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온다. 외국 정상급들의 방문으로 국제적인 명성도 얻고 있다. 


그리고 중문관광단지에서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해변 산책로를 꼭 찾아보길 권하고 싶다. 제주도는 사계절 모두가 다 좋지만 4월의 중문관광단지 바다를 거닐어 보길 권한다. 맑은 푸른 봄날에 푸른 바다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신선이 따로 없다. 그리고 중문해수욕장의 모래사장을 거닐면서 도시에서 찌든 영혼을 치유하길 권해본다.


[승용차]

● 제주국제공항 → 서부산업도로 → 중문관광단지(서귀포시 →서귀포여고 →제주월드컵경기장 →약천사 →중문관광단지) 


[대중교통]
● 제주공항에서 리무진버스(600번) 15분 간격 운행. 50분 소요. 요금 3,500원

반응형

댓글 0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